[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11-21 13:40:16  |  수정일 : 2020-11-21 13:39:30.100 기사원문보기
'갬성캠핑' 이민정 "이병헌과 25세때 만났다가 결별…이후 3년 뒤 다시 만나 결혼했다"

[이투데이 이재영 기자]

'갬성캠핑' 이민정이 이병헌과의 결혼 과정에 대해 언급했다.

이민정은 20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갬성캠핑'에 출연해 이병헌과의 첫 만남에 대해 회상했다.

이민정은 "일을 시작했을 무렵 25세때 지인과 식사 자리에서 우연히 (이병헌과) 만났다. 당시 오빠는 외국에서 활동하느라 바빴고, 난 갓 데뷔해 열정 가득한 때였다"라며 "서로의 입장 차이로 결국 이별했는데, 이후 3년 뒤 다시 만나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갬성캠핑' 멤버들이 어떻게 다시 만나게 됐느냐고 묻자 이민정은 "외국에 있을 때 한국 가면 한 번 보자고 전화가 왔는데, 한국에서 정말로 만났고, 이날부터 다시 만나게 됐다"고 답했다.

이어 "내가 연기 욕심 때문에 결혼을 미루기는 했다. 그런데 오빠(이병헌)가 나랑 결혼할 거면 시기 상관없이 기다려줄 수 있다고 판단해달라는 이야기는 해줬다"라며 "이렇게 좋아하는 사람은 다시 못 만날 것 같아서 일 욕심이 있었음에도 결혼을 결정했다. 만약에 그 때 결혼 안 했으면 지금도 결혼 못 했을 것 같다"고 고백했다.

한편, jtbc '갬성캠핑'은 갬성에 살고 갬성에 떠나는 다섯 여자들이 국내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본격 컨셉츄얼 캠핑 예능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관련기사]
[지스타 2020] ‘미르4’ 홍보모델 이병헌 합류…25일 정식출시
“비대면 경제 선제 대응 위해 디지털 혁신 필요…중소벤처ㆍ소상공인 협업 강화”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