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09 13:29:50  |  수정일 : 2020-08-09 13:29:10.180 기사원문보기
노지훈, ‘미스터트롯’ 콘서트 인증…4차례 연기 끝에 열린 공연 “오늘도 파이팅”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노지훈이 ‘미스터트롯’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9일 노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공연도 파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노지훈을 비롯해 그와 함께 무대를 꾸미는 정동원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노지훈의 변함없는 조각 미모가 보는 이들에게 훈훈함을 남겼다.

노지훈은 “비가 많이 내린다. 비 피해가 없어야 할 텐데”라며 “일교차 심하니 감기 조심하고 항상 빗길 조심하세요”라고 당부했다. 노지훈은 최근 빗길 교통사고를 당한 바 있다.

한편 노지훈이 속한 ‘미스터르롯’ 팀은 4차례 공연 연기 끝에 지난 7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첫 공연을 시작했다. 이번 공연은 23일까지 매주 금·토·일요일 5회씩 3주에 걸쳐 총 15회 차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에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를 비롯해 김경민, 신인선, 김수찬, 황윤성, 강태관, 류지광, 나태주, 고재근, 노지훈, 이대원, 김중연, 남승민 등이 출연해 함께한다.

[관련기사]
노지훈, '살림남2' 합류…레이싱 여신 이은혜와의 선남선녀 부부 살림기 기대 'up'
노지훈 아내 이은혜 누구? 유명 레이싱 모델…'아내의 맛'→'살림남' 접수
‘살림남’ 노지훈 “아내 혼전 임신? 그렇게 빨리 될 줄 몰랐다”
노지훈 빗길사고, ‘미스터트롯’ 동료들도 걱정…“병원 갈 예정”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