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7-14 15:51:32  |  수정일 : 2020-07-14 15:53:28.070 기사원문보기
울림엔터테인먼트 어떤 회사?…울림엔터 이중엽 대표, 라방中 인피니트 남우현에 폭언 '사과'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울림엔터 대표가 소속 가수인 인피니트의 멤버 남우현와 라이브 방송(라방)을 진행하던 중 폭언을 했다는 논란이 제기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는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먼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라고 사과했다.

이어 이중엽 대표는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다"라며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인피니트 남우현, 김성규와 이 대표는 취중 sns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했다. 그러나 해당 영상에서 이 대표는 "네 얼굴은 80kg"이라고 외모를 지적하는가 하면, 남우현이 쓰고 있는 모자를 손으로 치는 등의 행동을 보였다.

10년간 동고동락한 것으로 전해진 이 대표와 인피니트 멤버들의 이와 같은 모습에 몇몇 팬들은 실망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2005년 6월 설립된 울림엔터테인먼트에는 인피니트를 비롯해 러블리즈, 골든차일드, 로켓펀치 등 많은 아이돌 그룹이 속해 있다.

[관련기사]
이효리, 노래방 논란 후 눈물…“린다g 하지 않겠다” 안타까운 속내
신현준, 매니저 갑질 논란…김광섭 대표 이어 또 다른 매니저 등장 “이미 공공연한 사실”
'캠핑핫클럽' 작명 논란, '캠핑클럽' 마건영 pd, 제작진 다른데 "?빡"
故 백선엽 장군의 현충원 안장 논란..."구국의 영웅" vs "사과 없는 친일파"
심상정, 박원순 시장 조문 거부 논란되자 "추모에 상처 드렸다면 사과"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