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2-17 15:17:23  |  수정일 : 2020-02-17 15:15:48.763 기사원문보기
홍현희 다이어트, 볼살 실종된 뾰족 V라인 '깜짝'…'몰라보겠어'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홍현희가 다이어트로 미모를 한껏 뽐냈다.

홍현희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피자 먹고 싶다…."라는 글과 함께 화면 속 비친 자신의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사진 속 홍현희는 쏙 빠진 볼살 때문인지 v라인이 돋보여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불과 몇 개월 전까지만 해도 통통했던 볼살이 쏙 들어가고 날렵한 턱 선이 자리 잡은 외모 변화가 눈에 띈다.

홍현희는 지난 1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를 통해 건강 적신호를 선고받고, 2세를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하겠다는 의지를 불태운 바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은 "요즘 다이어트 효과가 대단하시네요 얼굴이 점점 예뻐지고 있다",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가", "새해부터 다이어트 의지 불러일으켰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홍현희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tv조선 '아내의 맛' 등에 출연 중이다.

[관련기사]
홍현희 다이어트, 이중턱 순삭하는 메이크업 팁도 '화제'
신동, '116kg→99kg' 17kg 감량 성공…다이어트 전·후 보니
‘일리네어 레코즈와 결별’ 도끼 근황, 미국서 스웨그 넘치는 일상…2018년 떠났다
제시카알바, 봉준호에 러브콜…근황 보니 '세 아이 엄마 맞아?'
젝스키스, “우리는 자체 서바이벌 그룹” 자폭…강성훈 탈퇴 후 근황 “연기 하고파”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