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2-08 22:28:31  |  수정일 : 2019-12-08 22:31:56.610 기사원문보기
'미우새' 김건모, 장지연에 프러포즈…팀의 '사랑합니다' 열창+눈물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미우새'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에 프러포즈를 하며, 감격스러움에 눈물을 쏟았다.

8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김건모 장지연 프러포즈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건모는 지인들과 프러포즈를 준비하며 설렘을 나타냈다. 김건모는 '나 태어나 그댈 만나게 한 운명에 감사해요. 그대와 나 영원히. 오빠 잘 키워줘'라는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병뚜껑과 장미를 이용해 패널을 만들었다.

그리고 현관에서 피아노까지 꽃길을 만들며, 예비신부를 맞을 준비를 했다.

이후 장지연이 김건모의 집을 찾았고, 김건모는 팀의 '사랑합니다'를 피아노 반주에 맞춰 부르다 감격에 찬 듯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다.

목이 메어 떨리는 목소리로 전하는 마음에 장지연 또한 눈물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연기를 이렇게나 잘하는 분이었나. 지난번에 출연했을 때 이미 김건모가 상견례하고 결혼이 결정된 후였다. 그런데 감쪽같이 속이셨더라"라고 놀라워했다. 이와 관련해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는 "10월 27일에 상견례를 했고 이틀 후에 바로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밝혔다.

신동엽은 "며느리가 착하고 배려심이 많은데 어머님과 닮았다고 하던데"라고 물었고, 이선미 여사는 "며느리가 '오빠를 보는 순간 나 아니면 저 사람을 케어할 사람이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더라. 하늘이 주신 인연"이라고 흡족해했다.

[관련기사]
장희웅, 포털사이트에 이름 오른 까닭은?…'김건모♥장지연 혼인신고 때문'
김건모, "자제하겠다" 예비신부에 다짐한 이벤트 연기…'시그널' 있었나
김건모 장인이 밝힌 통화내용, 한달만에 4개월 늦춘 결혼
‘미우새’ 성폭행 논란 김건모, 편집 없이 그대로 방송…장지연에 프러포즈 현장 공개
'성폭행 의혹' 김건모, 콘서트 강행→미우새 정상 방송…네티즌 반응 '극과 극'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