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1-10 01:38:23  |  수정일 : 2019-11-10 01:41:09.360 기사원문보기
이영자 성수동 새우버거·달고나밀크티 맛집 어디?…테이 "당장 가고 싶다" 관심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이영자가 새우버거 맛집을 소개해 관심을 끌고 있다.

9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새우버거 '먹방'을 선보이는 이영자와 매니저 송성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는 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발표회를 마치고, 자신이 후원 중인 경기도 이천의 한 보육원을 찾기 위해 걸음을 재촉했다.

송성호 매니저와 이영자는 연이어 스케줄이 겹치면서 식사할 시간이 없자, 햄버거를 먹으며 이동하기로 하고 햄버거 가게로 향했다.

이영자는 자신이 자주 가는 새우버거 맛집으로 향했고, 익숙한 듯 2개를 주문했다.

이영자는 새우버거 맛에 대해 "새우를 잘게 가는 것이 아니라 식감이 살아있게 조각낸 느낌"이라고 평가했다. 이어 "거기다가 고추냉이 맛이 확 올라온다"라고 극찬했다.

현재 햄버거집을 운영 중인 테이는 큰 관심을 표하며 "당장 가고 싶다. 새우버거 메뉴 개발 중이다"라고 궁금해했다.

방송 뒤 시청자들도 이영자 새우버거 맛집에 관심을 나타냈다.

이영자가 찾은 새우버거 맛집은 서울 성수동 서울숲 수제버거 맛집인 '제스티살룬'으로 알려졌으며, 이영자가 주문한 버거는 와사비 쉬림프버거로 10300원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가 찾은 달고나밀크티 집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영자가 찾은 달고나밀크티 카페는 서울숲 인근의 'ㅊa(카페 차)'로 알려졌다.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이색적인 메뉴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관련기사]
‘전참시’ 이영자 오리고기 집 위치 어디?…남한산성 시골집 “더덕구이+오리 환상 조합!”
'전참시' 청하 닭볶음탕 위치 어디?…"이영자도 인정한 매니저들의 맛집"
'전참시' 이영자 육전 레시피 살펴보니…
이영자 극찬, 제주도 버터모닝빵…어디 가면 살 수 있나요 “1인당 3개 구매 가능”
이영자, 20년 단골 닭발집 어디?…보증금까지 지원해 “힘든 시간 견디게 해줘”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