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10-23 22:06:24  |  수정일 : 2019-10-23 22:10:39.430 기사원문보기
‘살림남2’ 김승현, ‘알토란’ 작가와 결혼 임박?…딸 수빈의 반응은? “내가 있으면 이상하니까”

[이투데이 한은수]

배우 김승현이 딸 수빈에게 결혼에 대해 털어놨다.

2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2’에서는 최근 여자친구가 생긴 김승현이 딸 수빈이에게 마지막으로 허락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승현은 “얼마 전에 여자친구와 양측 부모님이 함께하는 상견례 자리가 있었다”라며 “수빈이도 오기로 했는데 학교 스케줄도 있고 본인이 생각하는 바가 있어 참석을 못 했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김승현은 “마지막으로 수빈이에게 허락을 받고 싶었다. 미안하고 고마운 마음도 있고, 또 속 시원하게 말하고 싶었다”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앞서 김승현은 지난 2일 mbn ‘알토란’ 작가와 열애 중임을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결혼설에 대해 부인했지만 방송을 통해 상견례가 있었음을 인정, 곧 결혼이 임박했음을 알렸다.

수빈은 상견례에 가지 않은 이유에 대해 “일반적으로는 결혼하는 분들에게 자녀가 없지 않냐. 내가 괜히 상견례 갔다가 분위기가 어색하고 부담스러워할까 봐 그래서 가지 않았다”라며 “그 자리에 내가 있는 거 이상하지 않냐”라고 웃어 보였다.

그러면서 수빈은 승현에게 “연락 안 한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 앞으로 연인이 아니라 배우자가 될 텐데 연락이 잘 안 되면 어떡하냐”라며 “잘해줘라. 욱하지 말고”라고 조언했다.

특히 부녀는 함께 찍은 사진을 승현의 여자친구에게 보내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 훈훈함을 안겼다.

[관련기사]
알토란 작가와 열애소식→김승현 하차 소식 전할까 '반대'
‘살림남2’ 김승현, ‘알토란’ 작가와 결혼 암시?…“좋은 소식 생기면 말씀드리겠다”
김승현 오정연, 스킨십 어땠길래?…김승현 父母 '예비며느리' 오해
김승현 여자친구, 父母 성에 찰까? 바라는 ‘며느리상’ 가관
김승현 여자친구, 각본에 의한 사생활 공개 ‘결혼 에피소드는?’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