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6-07-14 00:26:07  |  수정일 : 2016-07-14 00:32:27.653 기사원문보기
'라디오스타' 김보성, 주연작 '사랑은 없다' 깨알 홍보…주우재 "불륜이에요?" 질문 '폭소'

[이투데이 장지민 기자] 김보성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자신의 영화 ‘사랑은 없다’를 깨알 홍보해 웃음을 자아냈다.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배우 김보성, 주유성, 래퍼 도끼, 유키스 동호가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mc들은 김보성을 향해 “혹시 출연한 게 멜로 영화 홍보 때문은 아니시죠?”라고 묻자 김보성은 호탕하게 웃으며 맞다고 인정을 해 스튜디오를 폭소케했다.

이어 김보성은 첫 멜로 영화라면서 “40대 가장이 첫 사랑을 만나면서 느끼는 설렘과 40대의 고난, 애환이 담겨있다”라고 깨알 홍보를 멈추지 않았다.

특히 김보성의 홍보를 듣고 있던 모델 주우재는 “(영화 내용이) 불륜인가요?”라고 거침없이 궁금해하자 김보성은 당황했고 이들을 바라보던 mc들은 “불륜 맞네요~”라며 너스레를 떨어 일동 배꼽을 잡을 수밖에 없었다.

한편 김국진, 김구라, 윤종신, 규현이 진행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복면가왕’ 찌빠, 의리의 사나이 김보성… 카리스마 무대 ‘언제나 상남자’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