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1-20 14:15:27  |  수정일 : 2017-11-20 14:18:39.590 기사원문보기
허경환의 '허닭' 닭가슴살, 쿠팡 닭가슴살 상위권 랭킹

[이투데이 이슬기 기자] 개그맨 허경환이 운영하는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이 이커머스 쿠팡에서 높은 판매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허닭의 대표 상품들로 구성된 세트상품이 국내 이커머스 업계 쿠팡의 로켓배송 식품 카테고리 간편 닭가슴살 부문 랭킹 순위 상위권를 기록했다.

쿠팡 랭킹 순위는 판매 실적, 사용자 선호도, 상품 정보 충실도 및 검색 정확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선정되므로, 이번 랭킹은 닭가슴살 업계에서 허닭이 차지하고 있는 시장 영향력을 반영한 결과로 해석된다. 허닭은 현재까지 꾸준한 판매실적을 올리며 전 국민이 애용하는 닭가슴살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허닭 마케팅 관계자는 "모바일 쇼핑을 선호하는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온라인 유통업계와 이커머스 시장 진입이 사업의 성패를 좌우하게 되었다"면서 "이번 쿠팡 랭킹 상위권을 계기로 이커머스 시장 사업을 확대해나가는 한편 고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닭가슴살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허닭은 2010년 설립됐으며, 현재 누적 회원수 15만이 넘는 회원수를 보유하고 있다.



[광고1]
loading...
[광고2]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