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천명훈이 짝사랑 상대인 소월과 처음으로 1박 2일 여행을 떠나 폭풍 같은 대시를 이어간다.
오늘(19일) 밤 9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9회에서는 전북 임실로 향한 천명훈과 소월의 하루가 공개된다.
이날 천명훈은 소월을 위해 농촌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특급 리무진'을 준비하는가 하면, 대뜸 "소월아, 널 좋아해~"라고 돌직구 고백을 날려 스튜디오 멘토군단마저 경악하게 한다. 이후 두 사람은 임실 치즈 체험장으로 이동해 직접 피자를 만들며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낸다.
피자가 완성되자 천명훈은 길게 늘어지는 치즈 한쪽 끝을 소월의 입에 넣어준 뒤, 자신도 다른 쪽을 슬쩍 물어 자연스럽게 뽀뽀를 시도한다. 과연 천명훈의 과감한 '치즈 뽀뽀' 시도가 성공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식사 도중 천명훈은 소월에게 "커플들이 같이 여행을 다니면 서로 잘 맞는지 알 수 있다고 하는데, 우리는 어떤 것 같아? 잘 맞는 것 같은지?"라고 진지하게 묻는다. 앞서 '사랑의 퍼센티지'를 5%대에서 15%대까지 수직 상승시켜준 소월이 천명훈의 한결 같은 대시에 어떤 반응을 보일지, 첫 1박 2일 여행의 설렘 가득한 하루는 오늘(19일) 밤 9시 30분 채널A '신랑수업' 18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