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N '가보자GO(가보자고)'가 개그맨 임우일과 조진세 편을 끝으로 시즌5를 마무리한다.
20일 방송되는 '가보자GO'가 시즌5 마지막 방송만을 남겨둔 가운데, 대세 개그맨 임우일과 조진세의 케미스트리가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MC 안정환과 홍현희는 임우일을 만나 집으로 가지만 '짠돌이' 이미지와 다른 내부 모습에 "임우일 씨 집 맞아요?"라며 의심을 보인다.
임우일의 집은 냉방이 풀로 가동되고 있는 시원한 실내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하고 모던한 주방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값비싼 가전들을 보유하고 있었다.
평소 임우일과 친분이 있는 홍현희는 "나 느낌이 왔어. 고양이 밥 주는 아르바이트 하는 집인데, 우리 데려온 거 아냐?"라고 물었고, 이에 긴장하던 임우일이 "(아르바이트라면) 홈캠 같은 게 있지 않겠냐?"라며 MC들을 안심시켰다.
하지만 대화를 나누던 중 현관문이 열리고, 진짜 집주인인 개그맨 조진세가 등장해 MC들을 놀라게 했다. 조진세는 당황스럽다는 듯 조용히 임우일을 부르고 "미리 이야기해 달라고 하지 않았냐?"라며 화를 냈다.
이에 임우일은 "그러면 찍어 말어? (안)정환이 형이랑 (홍)현희도 왔는데?"라며 조진세를 몰아붙였고, 심각해진 분위기에 촬영장은 순식간에 조용해졌다.
설전이 벌어지던 중 결국 임우일이 조진세에게 "네가 선택해"라며 패를 넘겼고, 이에 조진세가 쿨하게 "오케이. 그럼 하자"라고 말하며 미소를 지었다.
당황하며 눈치를 보던 MC들은 임우일과 조진세의 모든 대화가 연기였다는 사실에 안도했고, 조진세는 "갑자기 들어가니 연기가 어색했다"고 말하며 웃음을 안겼다.
'가보자GO' 시즌5는 20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