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예품 인턴기자)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드디어 첫 정규 앨범을 선보인다.
지난 4일 제로베이스원은 데뷔 이후 약 2년 1개월 만에 발매하는 정규 1집 'NEVER SAY NEVER'의 스포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인터뷰 형식으로 등장해 각자 자세한 의미를 알 수 없는 문장을 남겼다. "진짜 강아지가 운전하는 거 봤다니까요", "우주의 섭리죠”, "안되는 건 진짜 안되는 거예요" 등 현실과 비현실을 넘나드는 듯한 멘트로 새 앨범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오는 9월 1일 발매되는 정규 1집 'NEVER SAY NEVER'는 데뷔 이후 '5연속 밀리언셀러'를 달성해 온 제로베이스원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정규 앨범이다. 팬덤 제로즈와 함께해온 여정의 가장 찬란한 순간과 '불가능은 없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스포일러 필름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지난 1일부터 3일까지 진행된 'KCON LA 2025'에서 공개됐다. 축제 기간 단체, 유닛, 개인 무대로 팬들의 열기를 올린 와중에, 마지막 날 피날레로 영상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을 통해 결성된 그룹이다. 지난 7월 17일부터 방영 중인 '보이즈 2 플래닛'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와중, 선배 그룹으로서의 제로베이스원이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모인다.
사진=웨이크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