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스포츠 김선우 인턴기자) 배우 신예은이 봄기운이 물씬 풍기는 비주얼을 선보였다/.
25일 잇미샤는 봄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 'DEAR. MY SPRING'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봄의 설렘을 담아 산뜻한 스타일을 제안하며, 신예은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전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다가올 시즌 가장 활용도가 높은 자켓 아이템이 눈길을 끈다. 테일러드 자켓은 와펜과 슬릿 디테일을 더해 세련미를 강조했으며, 트위드 자켓과 프릴 블라우스를 매치한 스타일링은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데님 쇼츠나 원피스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경쾌한 봄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번 화보의 뮤즈로 함께한 배우 신예은은 현재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에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받고 있다. 그는 잇미샤의 페미닌한 무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했다. 화사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화보 속 그녀의 모습은 컬렉션이 전하고자 하는 봄의 감성을 더욱 강조한다.
'DEAR. MY SPRING' 컬렉션은 잇미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잇미샤 공식 웹사이트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잇미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