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연재 결혼 발표, 9세 연상 남자친구·남편 정체 누구길래?(+직업 나이)

[ 살구뉴스 ] / 기사승인 : 2022-05-28 16:12:09 기사원문
  • -
  • +
  • 인쇄


손연재와 아버지/ 사진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와 아버지/ 사진 =손연재 인스타그램






전 리듬체조 국가대표 선수 손연재가 열애 인정 한달만에 결혼 소식을 전하며 남자친구이자 예비 남편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28일 넥스트 유포리아 측은 공식입장을 내고 "전 체조선수 손연재가 오는 8월 9세 연상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한 매체는 손연재가 9세 연상의 회사원과 오는 8월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보도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웨딩 촬영도 마친 상태라고.

이와 관련해 넥스트 유포리아 측은 "결혼식은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진행할 예정이다.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을 배려해 비공개로 진행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소중한 인연과 사랑의 결실을 맺은 손연재에게 많은 축복 부탁드린다"고 당부했습니다.

손연재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것은 지난달 7일이었습니다. 당시 손연재 측은 "손연재 씨가 열애 중인 게 맞다. 상대는 연상의 비연예인으로 올해 초에 만나기 시작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예비 신랑, 남자친구는 누구?







손연재와 아버지/ 사진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와 아버지/ 사진 =손연재 인스타그램




손연재의 남편이 될 인물은 최근 열애를 인정한 인물입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9살, 예비 신랑의 직업은 일반 회사원입니다.



앞서 열애 인정 당시 손연재의 남자친구는 비연예인이라는 것 외엔 구체적인 사실이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손연재는 비연예인인 남자친구를 배려해 주변에 조심스레 결혼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두 사람은 이미 웨딩 촬영도 마친 상태입니다.



이렇게 열애 소식을 알린지 약 한달만에 '초고속'으로 결혼 발표를 하며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현재 그의 인스타그램 댓글란에는 수많은 축하글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손연재의 과거 연애 스토리 재조명..







디스패치
디스패치




이 가운데 과거 최종훈과의 열애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 열애 소식을 전한 이들은 약 5개월 만에 결별 소식을 알린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7년 6월 디스패치의 보도로 열애가 알려진 최종훈과 손연재는 당시 지인의 소개로 만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당시 은퇴 후 힘든 시기를 보낸 손연재는 최종훈을 만나 의지를 하게 되었습니다. 최종훈 역시 'FT아일랜드' 10주년 컴백을 앞두고 있던 시기에 손연재에게 많은 힘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열애설이 난지 약 두 달 만인 2017년 8월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당시 헤어진 이유에 대해 최종훈의 소속사 측은 "최종훈이 KBS2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손연재와의 관계에 대해 언급하는 등 두 사람의 사이가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며 부담을 느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소속사 측은 "교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알려지게 돼 부담이 컸고 만남이 줄어들다 보니 자연스럽게 멀어졌다고 한다"라고 전했습니다.



이로써 손연재는 일과 사랑을 모두 쟁취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손연재는 1994년생 올해 나이 29세로 '2012 런던 올림픽' 개인종합 5위, '2016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의 성과를 거둔 리듬체조 여신입니다.



손연재는 지난 2017년 은퇴한 뒤 리듬체조 선수를 양성하는 리프스튜디오를 설립, CEO로서 리듬체조 대중화와 후배 선수 양성을 위해 앞장서고 있으며 MBC '무한도전', tvN '온앤오프' 등 다수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최근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편 먹고 공치리2' 등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장기용 손연재 인스타그램
장기용 손연재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해 5월 손연재는 배우 장기용과 '뜬금포 열애설'에 휩싸이는 해프닝도 있었습니다. 두 사람이 부산에 갔다온 뒤 SNS에 각각 게시물을 올린 걸 두고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열애 의혹이 퍼져나간 것. 당시 손연재 장기용 양 측은 "전혀 모르는 사이"라며 "부산에 놀러간 건 맞는데 우연히 시기가 겹쳤다"고 적극 해명했습니다.

이와 달리 이번 열애설은 사실로 드러났고, 결혼까지 이어지며 온라인 상에서 그를 향한 축하 물결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한편 손연재의 결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와..일반 회사인이라고..? CEO가 아니라? 집안이 좋거나,, 재산이 많나!?" ," 손연재의 남편이라니..누군지 몰라도 너무 부럽다.." ,"남편 얼굴이나 사진이 너무 궁금해요ㅠㅠ 공개해주세요! " 등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