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20-08-02 06:00:00  |  수정일 : 2020-08-02 05:57:29.150 기사원문보기
“이거 하나면 인싸 엄빠” 롯데百, 마이크로 킥보드 선봬

[이투데이 남주현 기자]

올 여름은 수영장 같은 물놀이 시설의 방문을 자제하면서, 대체할 수 있는 실내외 놀이 완구의 인기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다. 여름방학과 바캉스를 맞이해 놀이 완구의 수요에 맞춰 롯데백화점은 이달 3일부터 롯데백화점 4개 점포(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의 토박스 매장에서 킥보드계의 명품 ‘마이크로 킥보드’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코로나19로 비교적 사회적 거리두기가 용이한 야외 활동이 늘면서, 어른은 자전거, 전동 킥보드가, 어린이의 경우는 전동 자동차와 킥보드의 수요가 눈에 띄게 증가했다. 실제로 롯데백화점에서 판매하는 아동 승용완구 매출을 분석해보니 5월부터 7월까지 3개월간 전년 동기간 대비 26%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부산본점에 입점된 ‘마이크로 킥보드’의 매출은 동기간 39% 증가하기도 했다.

마이크로 킥보드는 정교한 기술력과 안전성을 바탕으로 세계 83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위스 킥보드 브랜드다. 가벼운 무게와 안정적인 주행감을 주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일반 킥보드의 5배가 넘는 고가 임에도 불구하고 ‘킥보드계의 명품’이라고 불리며 아이를 키우고 있는 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8월 3일부터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김포공항점 총 4개 점포의 토박스(toebox) 매장에 별도에 마이크로 킥보드 판매 매장을 확보했다.

대표 상품으로 미니핸즈 디럭스 led(신장 110㎝ 이하, 허용중량 25㎏ 미만)는 15만 4000원, 맥시 t디럭스 led(신장 110㎝ 이상, 허용중량 60㎏ 미만)는 23만40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킥보드를 구매할 때 보다 안전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운동화를 추가로 함께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 점을 고려해, 3일부터 28일까지 마이크로 킥보드 구매 시 토박스 운동화를 함께 구매하면 운동화를 10% 할인 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한동성 롯데백화점 상품기획자는 “킥보드는 퍼스널 모빌리티 사용의 증가로 ‘어덜키즈’의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잡으며 아이들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이라며 “안전에 대한 부모의 고민이 많은 만큼 안전성을 인정받은 ‘마이크로 킥보드’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메디오젠, 중기부 지원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바이오 소재 개발’ 착수
ls일렉트릭, 마이크로소프트와 ‘빅데이터 활용 기술’ 개발 맞손
[bios]싸이토젠-지아이바이옴, 마이크로바이옴 신약 "ctc 평가"
[컨콜] 삼성sdi “마이크로모빌리티ㆍ무선청소기 수요 증가로 원형전지 사업 호조”
신격호 명예회장 유산 분할...신동빈 회장 롯데지주 지분 13.04% 지배

경제일반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