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남/국제뉴스) 김성산 기자 = 기상청은 "오늘과 내일 광주시와 전라남도 서부에 가끔 비 또는 눈이 내리겠다"며 "당분간 북쪽에서 찬 공기가 유입되면서 기온이 낮아져 춥겠다"고 예보했다.
특히, 오늘(18일)은 광주시와 전라남도 서부에 가끔 비(5mm 안팎) 또는 눈(1cm 안팎)이 내리는 곳이 있겠으며, 전남서해안에는 내일(19일) 아침까지 가끔 비가 내리겠다.
아울러, 비나 눈이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아지겠고, 내린 비 또는 눈이 얼어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 미끄러운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란다.
또, 광주시와 전라남도는 오늘(18일) 아침최저기온은 0~6℃, 낮최고기온은 7~12℃가 되겠다. 이어, 내일(19일) 아침최저기온은 -1~5℃, 낮최고기온은 9~12℃가 되겠다.
한편, 오늘과 내일(19일)는 전남내륙과 높은 산지를 중심으로 얼음이 어는 곳도 있겠으니, 농작물 관리에 유의하기 바라며, 모레 전남내륙을 중심으로 낮과 밤의 기온차가 10℃ 안팎으로 크겠다.
아울러, 서해남부앞바다는 오늘(18일) 오전까지, 서해남부와 남해서부 먼바다는 내일(19일) 새벽(00~06시)까지 바람이 32~58km/h(9~16m/s)로 매우 강하게 불겠으니, 앞으로 발표하는 기상정보를 참고하기 바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