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캐세이퍼시픽항공이 올가을 홍콩을 찾는 여행객을 위해 '와인과 미식의 향연'을 테마로 한 특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홍콩 왕복 항공권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2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공항철도(AEL) 무료 편도 티켓이 제공된다. 프로모션은 2025년 10월 14일까지 진행되고 2025년 11월 30일까지 출발하는 항공권에 적용되며, 예약 시 할인코드 'AUTUMNHK'를 입력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여행 일정이 오는 10월 23일부터 26일 사이 열리는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 기간에 포함될 경우, 페스티벌 패스를 추가 제공한다.
비즈니스석 예약 고객에게는 약 7만원 상당의 테이스팅 패스를, 일반석 예약 고객에게는 약 5만원 상당의 라이트 패스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항공권 예매 후 신청할 수 있다. 와인 & 다인 패스에는 페스티벌 입장권, 식음료 이용 토큰, 스탠다드 와인잔이 포함돼 있어, 다양한 와인과 미식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홍콩 와인 & 다인 페스티벌은 매년 10월 말 개최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식·주류 축제로, 올해 19개국 약 120개 부스가 참여해 각국의 와인과 위스키, 진, 크래프트 비어 등을 선보인다. 미슐랭 레스토랑과 아시아 50 베스트, 블랙펄 가이드 선정 레스토랑이 함께해 수준 높은 미식 경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