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유는 지난 2일 타이베이 인터내셔널 컨벤션 센터(TICC)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2024 ONEW FAN CONCERT ’Hola!‘’(이하 ‘Hola!’)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온유는 미니 3집 ‘FLOW’의 수록곡 ‘Hola!’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다. 바람을 타고 흐르는 온유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였다. 온유는 찡구들과 함께 즐겁게 놀기 위해 올 라이브 밴드 연주를 비롯해 공연 위주의 세트리스트로 선곡을 꾸렸다. 온유는 팬들이 평소 보고 싶어 한 ‘On the way’, ‘No Parachute’ 무대를 댄서들과 함께 꾸미는 등 뛰어난 라이브 퍼포먼스로 현장을 열광케 했다.
온유는 또한 다양한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과 긴밀히 교감했다. 온유는 팬들의 질문들에 솔직하게 답하는 ‘시시콜콜 Q&A’, 온유의 레전드 과거 움짤을 재연해 보는 ‘온유의 Live 움짤!’,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소원을 이뤄주는 베이스볼’ 등을 통해 팬들에게 한 발 더 가까이 다가갔다. 이에 팬들 역시 ‘Shine on you’ 떼창 이벤트를 펼치며 뜨겁게 화답했다.
타이베이 팬콘서트를 마치면서 온유는 “찡구들이 언제나 제 편이 되어주시듯, 저도 늘 찡구들의 편이 되겠다. 함께 노래를 즐기는 모습을 보며 오히려 제가 더 힘을 많이 얻었다. 제가 느낀 행복이 여러분께도 전해졌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무대로 또 만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온유는 서울과 타이베이에서 첫 팬콘서트 ‘Hola!’를 성황리에 마친 데 이어 오는 21~22일 일본 가나가와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