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일보] 최초 작성일 : 2010-11-29 19:41:59  |  수정일 : 2010-11-29 19:52:27.810
안드레아바나, 트랜스포머 남성 백팩 출시

뒷모습까지 센스있는 남자를 위해 돌아온 잇 스타일 ‘백팩’

[재경일보]

패셔너블한 ‘It’ bag style의 고감도 멀티 브랜드 안드레아 바나(ANDRea VaNNA)에서 뒷모습까지 센스있는 남성들을 위한 HongKong 브랜드 ‘볼레르(VOLARE)’ 라인을 출시한다. 

언젠가부터 예능 프로그램 속 남자 아이돌의 공식 아이템이 되어버린 백팩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남성들의 백팩 열풍은 가방으로 패션 스타일이 완성된다고 믿는 맨즈 패션 피플에 의해 이제 더 이상 여성들만의 전유물이 아님을 보여준다. 

백팩 인기에 힘입어 패셔너블한 직수입 멀티 브랜드 “안드레아바나”에서 남성들을 위한 가방 브랜드 ‘볼레르’ 라인을 선보인다. 

‘볼레르’ 라인은 고급스러운 가죽의 특성을 살린 유니섹스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들이 구성되어 있는 홍콩브랜드이다. 특히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스퀘어 라인의 백팩을 주요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볼레르’ 디자인의 가장 큰 매력은 크로스와 백팩이 모두 가능한 트렌스포머 백 이라는 점.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함께 가방 뒷 포켓에 숨겨져 있는 스트랩을 꺼내면 백팩으로도 착용 가능한 멀티 백이다. 다크그레이, 카멜 컬러로 제안되는 ‘볼레르’ 백팩은 부드러운 가죽 소재와 은은한 광택, 자연스러운 터치감이 고급스러움을 더해 바쁜 일상 속 도시 남성들의 센스있는 에브리데이 백으로 사랑 받기에 충분하다. 

올 겨울 유니크한 안드레아바나의 ‘볼레르’ 백팩으로 이 시대의 진정한 차도남이 되어보자.  

안드레아바나의 ‘볼레르’ 라인은 현대 목동점, 현대 천호점/신촌점 모노쉬 편집샵, 대구 대백 플라자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김영주 기자
Copyrights ⓒ '경제를 읽는 바른 시각' 재경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