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8-06-17 16:53:11  |  수정일 : 2018-06-17 16:57:11.300 기사원문보기
‘런닝맨’ 서은수, 청순 외모에 괴력 소유자…“소녀 장사 또 만났네”

[이투데이 한은수]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서은수가 뜻밖의 괴력을 뽐냈다.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서은수가 출연해 청순한 외모와 반대로 ‘소녀 장사’의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날 서은수는 “데뷔하고 첫 예능이다”라고 밝히며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녹화 시작과 함께 불타는 승부욕으로 반전 모습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치열한 몸싸움 미션에서 의외의 괴력으로 송지효마저 제압해 놀라움을 안겼다.

이 모습을 본 멤버들은 “소녀 장사 또 만났다”, “윤은혜 이후 이런 캐릭터 처음이다”라며 놀라워했고 윤은혜와 각별한 인연이 있는 김종국이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런닝맨'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서은수의 뜻밖의 매력이 담긴 반전 사진을 공개하며 “안냐세여. 서.은.수라고 해요. 지효, 소민 언니도 당했다”라고 전해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날 ‘런닝맨’에는 서은수를 비롯해 배우 손담비, 개그우먼 이국주, 나인뮤지스 경리가 출연해 커플레이스를 펼친다. 17일 오후 4시 50분 방송.

[관련기사]
‘런닝맨’ 전소민·양세찬, 합류 1주년 축하 파티…“힘들 때 온 복덩이들”
‘런닝맨’ 송지효, 이다희 멱살 잡은 이유…‘얌생이’ 이광수 잇는 꼼수의 여왕
‘런닝맨’ aoa 설현, 이상형은 ‘토르’…혜정과 신곡 ‘빙글뱅글’ 깜짝 공개
‘런닝맨’ 전소민?유재석, 윙워킹 때문에 몸무게 공개 “30kg 찌워야 한다”
‘런닝맨’ 이광수, 대학로서 아동극 공연…“오즈의 마법사 허수아비”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