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7-11-20 09:54:31  |  수정일 : 2017-11-20 10:01:39.903 기사원문보기
'미우새' 토니안 엄마, '토니안 이상형' 고준희에 호감+영상 편지 "예쁘다"

[이투데이 유정선 기자]

'미우새' 토니안이 이상형 고준희와 첫 만남을 가졌다.

19일 밤 방송된 sbs '미운우리새끼'(미우새)에서는 토니안이 '절대 이상형' 고준희의 촬영장을 찾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붐은 푸드 트럭과 함께 나타난 뒤, 토니안을 파주 드라마 세트장으로 이끌었다. 영문도 모른 채 수트 차림으로 나선 토니안은 파주에 도착한 뒤, 그곳이 고준희가 촬영 중인 장소임을 알게 됐다.

고준희와 만남에 앞서 트럭 편의점을 세팅하며, 토니안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앞서 토니안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이효리, 수지, 한지민 등을 제치고, 고준희에 대한 일편단심을 드러낸 바 있다.

곧이어 고준희가 등장했고, 고준희를 먼저 본 붐은 반색했다. 그러나 토니안은 몸을 돌리지도 못하고 눈도 못 맞추며 어색한 모습을 보였다.

토니안은 말없이 웃기만 하는 고준희에게 "소박하게 출출하실까 봐 준비했다. 드라마 (촬영) 중간에 죄송하다. 드라마 신경 쓰셔야 하는데. 너무 많은 시간을 안 빼앗겠다"라고 정중히 말했다.

고준희 역시 싫지 않은 내색을 보였고, 스튜디오에 있던 게스트 김정은 역시 "준희 씨 반응이 싫지 않은 것 같다. 재밌어하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토니안 엄마는 고준희에 호감을 표하며 "고준희 씨. 예쁘다. (토니와) 나이도 잘 맞고. 우리 토니는 마음도 착하고 배려심도 많은 아들이다"라고 깨알 어필해 웃음을 자아냈다.

[관련기사]
‘미운우리새끼’ 이상민 "69억 빚 90% 갚았다"… 요즘 출연 프로만 9개
'미운우리새끼' 도끼, 120평 집 공개에 이상민 '깜짝'…명품 슬리퍼부터 천만원대 마이크까지
김현주 "에어컨·보일러·전등 no! 돈 쓸 줄 모른다"…'절약 특집' 미운우리새끼, 김생민의 영수증 방불케
'미우새' 이상민, 3년 만에 재회 사유리와 핑크빛 분위기…"이대로 재혼가나요?"
'미우새' 이상민, 예고 영상 보니…사유리 부모님으로부터 '데릴사위' 제안?


[광고]
loading...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