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국제뉴스) 이지영 기자 = 지난 6일(토), 베트남 하노이 빈컴 메가몰(Vincom Mega Mall) 내 K-BOX 세미나룸에서 열린 'PayWithCrypto 디지털 결제 전략 발표회 및 사업설명회'에서 최정한 마술사가 환상적인 마술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이번 행사는 PayWithCrypto 주최, K-BOX와 EAO BINA 주관, Vincom Mega Mall, ㈜게이트시스템, MIR마케팅혁신연구소, 한국일자리창출산업협회의 후원으로 마련됐며, 민·관 협력 기반의 새로운 디지털 결제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는 평이다.
이번 발표에서 PayWithCrypto가 구축 중인 디지털 결제 인프라, O2O 결제 구조, 그리고 빈컴 메가몰·관광·환전 네트워크와 연계 가능한 생활 밀착형 상용화 전략이 공개되었는데 베트남 현지 시장에서 즉시 도입 가능한 결제 방식에 대한 설명이 이어지며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최정한 마술사는 국경없는마술사회 이사장, 국제힐링문화원(대표 정찬혜)의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데 20분간 진행된 공연에서 서로의 융합, 기대와 기쁨, 그리고 비상을 이루고자하는 마음을 담은 마술을 구성하여 참석자들의 큰 관심과 호응을 받았다.
최 마술사는 "기술 혁신이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일수록 사람과의 신뢰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행사를 통해 베트남이 디지털자산결제시스템의 선두주자인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또 베트남의 국민 배우 두 분, 최고의 모델과 뜻깊은 행사에 함께 해서 영광이었다." 라고 하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서 대한민국도 크립토결제 시대가 빨리 이루어질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