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국제뉴스) 유지현 기자 = 싱가포르관광청이 10월 31일까지 대한항공과 함께 가을 및 연말 여행 시즌을 맞아 싱가포르로 여행하는 고객들을 위한 ‘품격 있는 여행의 시작, 싱가포르’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협업은 싱가포르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매력을 알리고, 품격 있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리나 베이 샌즈, 가든스 바이 더 베이, 창이 국제공항, 오차드 로드, 내셔널 갤러리 싱가포르, 에스플러네이드 등 현재와 미래가 공존하는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도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다. 싱가포르관광청과 대한항공은 그동안 전략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싱가포르행 관광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 왔으며, 이번 프로모션 역시 그 일환으로 기획됐다.
먼저, 10월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인천발 싱가포르행 대한항공 항공편을 예매하는 고객에게 8%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탑승 기간은 11월 15일까지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천발 싱가포르행 항공권을 구매하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아울러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싱가포르 여행에서 가장 기대되는 경험으로 싱가포르 도시 야경 감상, 슈퍼트리쇼, 쇼핑과 다이닝 등에서 골라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기프트카드를 증정한다. 응모자 중 50명에게 기프트카드 5만원권을,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1만원권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