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민수 기자) 7년 만의 워너원 재결합 소식으로 술렁이는 가운데, 워너원의 멤버였던 강다니엘의 솔로 공연 실황 영화가 오는 7일 개봉한다.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공연과 여정을 담은 실황 영화 '강다니엘: 홀드 유어 브레스'가 오는 7일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 해당 영화에서는 지난 2024년 진행된 단독 콘서트인 '2024 강다니엘 콘서트 [액트]'부터 영국 런던, 프랑스 파리, 독일 함부르크, 폴란드 바르샤바 등 유럽 4개 도시의 투어 '강다니엘 액트 투어 인 2025', 그리고 서울에서의 콘서트로 마무리한 '2025 강다니엘 콘서트 [액트 : 뉴 에피소드] – 서울'까지의 모든 무대를 다뤘다.
영화는 무대 위 강다니엘의 화려한 퍼포먼스 뿐 아니라 무대 아래에서의 인간적인 모습까지 다채롭게 담아냈다. 전 세계 팬들과의 연결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무대 준비 과정, 아티스트 인터뷰, 비하인드씬 등을 삽입, 강다니엘이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CJ CGV 전정현 콘텐츠운영팀장은 "공연장의 열기와 아티스트의 진심을 극장의 스크린과 음향으로 온전히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다니엘: 홀드 유어 브레스’는 CGV 용산아이파크몰, 영등포타임스퀘어 등 전국 약 30개 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러닝타임은 118분으로, 개봉을 기념한 무대인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강다니엘은 2017년 엠넷에서 방영한 '프로듀스 101 시즌2' 1위를 차지하며 그룹 'Wanna One'으로 데뷔했다. 워너원 해체 이후 솔로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으며 MC, 연기 등에서도 활약하고 있다. 특히 2021년 하반기 인기리에 방영된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시작으로, 스트릿댄스 걸즈 파이터, 스트릿 맨 파이터 등을 진행했다.
사진=CG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