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김예품 인턴기자) 박장대소 유발 케미로 안방에 웃음 바이러스를 일으켰던 '나나민박'이 그룹 세븐틴과 함께 다시 찾아온다.
9일 하이브와 에그이즈커밍은 tvN 예능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이 오는 6월 2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매주 월요일 tvN과 디즈니+를 통해 본편 3편이 공개되고, 긴 분량의 전체버전은 총 6회에 걸쳐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위버스에서 만날 수 있다.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은 유쾌한 ‘NA 사장’(나영석 PD)의 민박에 투숙객으로 체크인한 세븐틴의 3박 4일 숙박기를 보여준다. 얼떨결에 민박에 입성한 멤버들과 이들을 위해 투숙객 전용 특별 혜택을 준비한 나 PD의 예능 케미가 알찬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전 세계의 캐럿들도 실시간으로 ‘나나민박 with 세븐틴’을 즐길 수 있다. 레미노(Lemino), 코코와플러스(KOCOWA+), 채널 K(Channel K) 등 5개 플랫폼을 통해 일본, 미주, 유럽, 인도, 태국 등 78개 국가 및 지역에서 본편이 동시 공개된다. 일본과 동남아시아 등 12개 국가에만 동시 공개됐던 ‘나나투어 with 세븐틴’보다 판이 커진 셈이다.
세븐틴은 그간 나영석 PD가 연출한 여러 콘텐츠에 출연해 남다른 활약을 보인 바 있다. 웹 예능 ‘출장 십오야2 - 세븐틴 편’의 8개 에피소드 누적 조회수는 무려 1억 3000만 뷰를 뛰어 넘는다. 지난해 공개된 ‘나나투어 with 세븐틴’은 위버스 내 세븐틴 역대 VOD 판매량 1위 기록을 갈아치웠다.

한편, 세븐틴은 데뷔 10주년 기념일인 오는 26일 정규 5집 ‘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앨범명은 생일을 의미하는 ‘Birthday’와 폭발, 분출, 시작을 뜻하는 영어 단어 ‘Burst’을 결합한 의미로, 새로운 세븐틴으로 재탄생하겠다는 각오가 담겼다.
사진=MHN DB, 하이브, 에그이즈커밍, 플레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