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홍 구로구청장 후보, 캠프 개소식 성료

[ 시사경제신문 ] / 기사승인 : 2025-03-18 18:53:27 기사원문
  • -
  • +
  • 인쇄

민주당 장인홍 구로구청장 후보가 18일 오후 3시 구로구 개봉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개소식을 성료했다. 장 후보가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장인홍 후보 사무실
민주당 장인홍 구로구청장 후보가 18일 오후 3시 구로구 개봉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개소식을 성료했다. 장 후보가 개소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장인홍 후보 사무실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 민주당 장인홍 구로구청장 후보가 18일 오후 3시 구로구 개봉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캠프 개소식을 성료했다.



이날 개소식에서는 이재명 대표가 축전을 보내 힘을 보탰다. 이 대표는 축전을 통해 “경험 많고 유능한 장인홍 후보는 구로 발전을 이끌어갈 준비된 구청장 후보”라며 “민주당은 장인홍 후보와 함께 희망을 만들어 가겠다"며 "구로의, 서울의,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함께 힘을 보태달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박찬대 원내대표, 김민석 수석 최고위원, 전현희, 이언주, 김병주 최고위원, 김윤덕 사무총장, 김병기, 강선우 국회의원이 영상 축사와 축전을 통해 장 후보에게 힘을 실어주며, 당 지도부가 이번 선거에 적극적인 관심과 지지를 보내고 있음을 시사했다.



현장에는 장경태 서울특별시당 위원장을 비롯해 박홍근, 김문수, 박민규 국회의원과 이인영 구로구 갑 국회의원, 윤건영 구로구 을 국회의원이 참석했다. 구로구 시·구의원과 장 후보를 지지하기 위해 참석했다.



축사에 나선 장경태 서울특별시당 위원장은 “장인홍 후보께서 지금까지 구로에서 성실하게 해온 만큼 더 열심히 일 할 것이라 믿는다”라고 말했다.



박홍근 국회의원은 장 후보에 대해 “구로 발전의 새로운 역사를 만들 인물”이라며 응원과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문수 국회의원도 “서울시의원 시절 오랫동안 함께 일해 온 만큼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인물”이라며 지지를 표명했다.



박민규 국회의원은 “구로구는 노동자와 중산층의 삶이 함께하는 곳이자, 더불어민주당과 오랜 기간 함께해 온 지역”이라고 강조하며 “이 자리에 함께하신 여러분께서 힘을 모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하며 선거운동의 활력을 불어넣었다.



이인영 국회의원은 “이번 선거는 민주주의와 국민 주권을 바로 세우는 중요한 자리”라며 “계엄과 내란의 위협으로부터 국민과 민주주의가 승리하는 길을 구로에서 열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장인홍 후보가 끝까지 힘을 내어 남은 선거기간을 잘 이끌어가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구로구 을의 윤건영 국회의원 역시 “이번 선거에서 압도적인 결과로 당선되어 대한민국과 구로의 봄을 활짝 열어가길 바란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장인홍 후보는“중단된 구로구의 행정을 빠르게 안정시키겠다”며 “떠나고 싶은 구로가 아닌 머물러 살고 싶은 구로를 만들어 가겠다”라고 강한 의지를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구로구청장 장인홍 후보는 약 50여 년간 구로에서 거주한 ‘구로사람’으로 시민사회단체 활동을 비롯해, 서울시의원(재선, 교육위원장)을 역임했고,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과 대통령 직속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전문위원을 맡아 정책 개발과 구로구의 발전을 위해 힘써왔다.



현재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상임부의장, 더불어민주당 서울특별시당 재개발·재건축 신속추진 특별위원회 위원장 등 다양한 직책을 맡으며 구로구 발전을 위한 정책 전문성을 더욱 넓혀가고 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