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이용학 기자] 구미의 웨딩 플래닝 업계를 이끄는 누리웨딩이 12년간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웨딩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주목받고 있다.
누리웨딩은 결혼 준비에 시간을 내기 어려운 현대 예비부부들을 위해 60여 가지의 체계적인 메뉴얼과 280여 가지의 체크리스트를 개발, 전담 플래너가 결혼 준비 전 과정을 통합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예식장 선정부터 스드메(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업체 계약, 폐백 음식 준비까지 결혼식과 관련된 모든 요소를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특히, 누리웨딩은 구미 지역 주요 웨딩홀들과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비용 절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BW컨벤션, 라뷰웨딩홀, 동화연웨딩 등과 협력해 대관료 및 식대 할인 등 다양한 혜택 패키지를 구성했다.
누리웨딩의 차별점은 다양한 제휴업체들과 맞춤형 상품 구성을 통해 예산과 선호도를 고려한 맞춤형 예식장 추천과 합리적인 견적 산출, 세부적인 일정 및 체크리스트 관리, 결혼식 당일 동행 케어 서비스에 있다.
최근 누리웨딩을 통해 결혼식을 마친 김씨(31세)는 "직장생활과 결혼 준비를 병행하는 데 있어 전문 플래너의 체계적인 관리가 큰 도움이 됐다"며 "효율적인 일정 조율로 휴가 사용을 최소화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누리웨딩 측은 "전문성과 신뢰성을 바탕으로 구미 지역 예비부부들의 결혼 준비를 지원하겠다"며 "지속적인 서비스 혁신과 제휴 확대를 통해 웨딩 산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