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2025 제15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국제행사가 지난 12일 오후 경기도 가평군 청평호반문화체육센터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시상식에서 '아시아 톱가수상을 수상한 가수 조관우가 (주)에코리아 조보현 회장과 함께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시아 톱가수'상을 수상한 가수 조관우는 '늪', '사랑했으므로', '길' 등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섬세한 감성과 독보적인 가성 창법으로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아왔다. 특히 그의 음악은 장르를 넘어선 깊은 예술성으로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감동을 선사하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것이 선정된 배경이라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LBMA STAR E&M가 주최하고 (사)행복한사람들 주관하며, 경기문화재단과 경기관광공사가 후원한 '제15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 제14회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은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음악과 패션이 어우러진 종합 예술 축제다.
이번 '제15회 럭셔리브랜드 모델어워즈 & 제14회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행사는 단순히 경연을 넘어 지역 브랜드 관광 활성화와 한류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는 뜻깊은 자리로 지난 11일부터 12일까지 양일간 개최되었으며, 지역의 고유한 문화가치를 창출하고 주민들의 문화적 역량을 높이는데 의미를 두고 있다.
또한, 지속적으로 문화예술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환경 조성과, 지역의 문화적 자원과 가치를 발굴 확산할 수 있는 문화 자생력을 높히는 것이 주최사의 목적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대회에는 러시아,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몽골 등 6개국에서 참가한 보컬, 댄스, 모델 부문 300여명이 경쟁을 펼쳐 28명이 결선무대에 오르는 뜨거운 경쟁력을 보였다.
한편, 본 행사는 지역 관광 문화 발전을 위해 경기문화재단, 경기관광공사가 공식 후원하고, (주)에코리아, W지우리조트, 웨이크베이 리조트, 부띠끄주니어, Lab CNC, 진바비, 롯데리아 청평DT점, 랑멜 코스메틱, 옛골75, VG성형외과, 이뮤니프 미네랄워터, 갓구운빵장수, 닥터피플, 아임셀러가 후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