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BS1 ‘열린음악회’가 오늘(14일) 1540회 방송에서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 무대로 일요일 저녁을 물들인다. 이치현 밴드, 노을, 임병수, 왁스, 이기찬, 김연자 등 레전드 라인업이 총출동해 풍성한 라이브를 선사한다.
문을 여는 무대는 이치현 밴드. ‘집시여인’으로 포문을 연 뒤 ‘당신만이’, ‘추억의 밤’을 잇달아 들려주며 클래식 락 발라드의 정수를 예고한다.
감성 보컬 그룹 노을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와 ‘함께’로 가을밤 감성을 촘촘히 채운다. 이어 임병수는 ‘아이스크림 사랑’과 ‘Qué pasa(가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로 경쾌한 에너지를 전한다.
명품 보컬 왁스는 ‘화장을 고치고’, ‘황혼의 문턱’으로 서정과 호소력을 동시에 보여주고, 이기찬은 ‘또 한번 사랑은 가고’, ‘미인’으로 깊이 있는 음색과 드라마틱한 감정을 펼친다.
대미는 김연자가 장식한다. ‘쑥덕쿵 리믹스’, ‘수은등’, ‘아모르 파티’로 무대를 휘감으며 흥과 카타르시스를 끌어올릴 전망이다.
세대를 관통하는 히트곡과 라이브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정통 음악 버라이어티의 정수를 확인할 수 있는 한 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열린음악회’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재방송 및 다시보기 OTT는 KBS1, KBS VOD, OTT 플랫폼 등에서 시청 가능하다.
이하 출연진 및 곡명
1. 집시여인 / 이치현 밴드
2. 당신만이 / 이치현 밴드
3. 추억의 밤 / 이치현 밴드
4.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 노을(4)
5. 함께 / 노을(4)
6. 아이스크림 사랑 / 임병수
7. Qué pasa (가라는 건지 말라는 건지) / 임병수
8. 화장을 고치고 / 왁스
9. 황혼의 문턱 / 왁스
10. 또 한번 사랑은 가고 / 이기찬
11. 미인 / 이기찬
12. 쑥덕쿵 Remix / 김연자
13. 수은등 / 김연자
14. 아모르 파티 / 김연자
한편 '열린음악회'는 매회마다 출연진들의 나이, 프로필등이 화제가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