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음악중심',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스페셜 MC 출격

[ 국제뉴스 ] / 기사승인 : 2025-08-02 14:59:29 기사원문
  • -
  • +
  • 인쇄
(사진=MBC '쇼! 음악중심')
(사진=MBC '쇼! 음악중심')

대한민국 음악의 중심 MBC '쇼! 음악중심'이 2025년 8월 2일 토요일 방송에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범규가 스페셜 MC로 함께한다. 이번 주 '음악중심'은 신수현, 남우현, JAY(김진환), 더보이즈(THE BOYZ)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컴백 무대와 XngHan&Xoul의 핫 데뷔, 그리고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TAYC(스테이씨)의 뜨거운 무대까지 다채로운 라인업으로 채워질 예정이다.

컴백 무대에서는 신수현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이 뚜렷해진 'Starlit Night'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는다. 명품 보컬리스트 남우현은 파워풀하고 시원한 보이스로 올여름 가요계를 청량하게 물들일 'Only 직진'을 선보인다.

JAY(김진환)는 저항할 수 없는 미스터리한 매력의 'OBEY'로 글로벌 팬심을 완벽히 매료시킬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한층 더 성숙하고 대담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담은 'AURA'와 'Stylish' 무대로 가요계에 파동을 일으킨다.

GenZ 대표 아티스트 YENA(최예나)는 더욱 강력해진 '예나 코어'로 첫사랑을 표현한 '착하다는 말이 제일 싫어'를 들려준다. EPEX는 모든 결핍을 받아들이고 새로운 순간들을 맞이한 낭만적인 이야기 '눈물나게 고마워'로 컴백하며, ICHILLIN'(아이칠린)은 한 번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는 달콤하고 중독적인 매력의 'XL (Extra Love)' 무대를 꾸민다. 무더위를 날려버릴 청량함을 안고 돌아온 여름 요정 SAY MY NAME은 'iLy'를 선보이며, Dragon Pony(드래곤포니)는 슬픔을 마주하고 더욱 단단해진 내일을 살아가는 '지구소년' 무대로 팬들에게 다가간다.

핫 데뷔 무대에서는 청춘 XngHan&Xoul이 'Heavenly Blue'와 'Waste No Time'으로 지금의 순간을 놓치지 않고 주저함 없이 앞을 향해 나아가는 무대를 선사한다.

핫 스테이지에서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팀의 색채를 더욱 선명하게 드러내는 'Beautiful Strangers' 무대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STAYC(스테이씨)는 'I WANT IT'을 통해 지금의 자신을 믿고 나아가는 쿨하고 당당한 자신감을 보여준다.

사운드 홀릭 코너에서는 어센트(ASC2NT)가 흔들리는 마음을 단숨에 조준하는 치명적인 카리스마의 'DON'T MOVE'를 선보이며, ARrC는 일상의 불운마저 위트 있게 전환하는 Z세대의 태도를 담은 'awesome'으로 즐거움을 선사한다. cosmosy(코스모시)는 감정을 잃어버린 세상 속에서 사랑과 진실을 지키는 소녀 전사의 모습을 담은 'BabyDon'tCry=BreakingTheLove' 무대를 꾸민다.

끝으로 뉴 송에서는 심금을 울리는 목소리로 현장을 촉촉하게 매료시킬 국악 트로트 신동 류연주가 '반짇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주 '쇼! 음악중심' 출연자 라인업은 신수현, 남우현, JAY(김진환), 더보이즈(THE BOYZ), YENA(최예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STAYC(스테이씨), EPEX, ICHILLIN'(아이칠린), SAY MY NAME, Dragon Pony(드래곤포니), XngHan&Xoul, 어센트(ASC2NT), ARrC, cosmosy(코스모시), 류연주이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