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화면)](https://www.gukjenews.com/news/photo/202502/3197508_3303304_4355.jpg)
6일 방송된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MC 전현무의 결혼운에 대한 재미난 풀이가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첫 코너에서는 손님들에게 특별한 행운을 전하는 이색 미용실을 운영하는 '용한 부부'가 소개되었다. 이 미용실은 남편이 사주 명리학을, 아내가 관상을 전문으로 하여 손님을 맞이하고 즉석에서 사주 풀이 후 맞춤형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특히 10년째 단골인 손님이 새해맞이 애정운을 높이기 위해 이곳에서 컬러 염색과 눈썹 디자인을 받았고, 스타일링을 받은 광고회사 대표는 매출이 20% 증가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전현무는 "과감하게 가슴털을 드러내고 다니라"는 유쾌한 조언을 받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방송화면)](https://www.gukjenews.com/news/photo/202502/3197508_3303303_4354.jpg)
이날 방송에는 개그우먼 이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해 생기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했으며, MC 백지영에게 원포인트 보컬 레슨을 요청했다. 백지영은 즉석에서 놀라운 가창 시범을 보여 모두를 감탄하게 했다.
다음 코너에서는 '얼어 죽어도 아이스 만두'를 고집하는 냉동만두 애호가가 등장했다. 그는 만둣집에서도 찌기 전 냉동 상태의 만두를 찾아 20년 경력의 사장님을 당황하게 만들며, 매운 떡볶이와 함께 차가운 냉동 만두를 즐기는 독특한 먹방을 선보였다.
이어 '네모의 꿈' 코너에서는 '큐브 천재'라 불리는 초등학생 형제 준형이와 재형이가 등장해 놀라운 손놀림으로 2x2에서 7x7 큐브까지 완벽하게 맞추며 경이로운 실력을 자랑했다. 국내 블라인드 큐브 1인자인 김희준 선수도 이들의 실력을 극찬하며 팁을 전수했다.
마지막으로 겨울에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듀오 '2025 터보'가 부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스키장 덱스'와 '스키장 고인물 날다람쥐'가 각각 독특한 라이딩 기술을 선보이며 스키장에서 유명인사로 떠오른 주인공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