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와이어] 최초 작성일 : 2018-05-23 15:34:00  |  수정일 : 2018-05-23 18:41:53.387
연예인과 함께 공포 체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쇼케이스 ‘사일런트 D하우스’ 25일 오픈

연인 혹은 친구끼리 테마파크를 방문했을 때 가장 많이 찾게 되는 코스 중 하나가 바로 ‘귀신의 집’이다. 사람들이 이 곳을 찾는 이유는 일상에서 경험할 수 없는 색다름 때문이 아닐까. 그런데 이러한 경험을 서울 도심인 용산 한복판에서 체험할 수 있는 미스터리 체험존 ‘사일런트 D하우스’가 5월 25일 공개된다.

사일런트 D하우스에 대해 지금껏 놀이공원이나 테마파크에서 봐왔던 귀신의 집을 떠올리면 큰 오산이다. 미스터리 체험존 사일런트 D하우스는 그 동안 보고 듣던 공포물과는 전혀 다르다. 바로 긴박한 스토리 전개 속에서 직접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묘미가 있는 새로운 형태의 공포체험이기 때문이다.

각각 두 가지 시나리오로 진행되는 ‘집사의 비밀’과 ‘엠마와 그레이스’는 12세 이상부터 참여가 가능하다. ‘집사의 비밀’의 경우 미스터리 스펙타클 서스펜서 장르로 2~6명의 인원이 함께하여 약 20분 간 진행되며, ‘엠마와 그레이스는’ 호러 스릴러 믹스매치 장르로 약 15분동안 진행하게 된다.

‘D하우스’ 오픈과 함께 ‘D체인지’ 서비스도 선보인다. ‘D체인지’는 박신혜, 한고은, 김지원, 추자현, 조미령, 윤하, 씨야, 하석진, 김지석, 노홍철, 안성기, 정유미, 이은, 김지혜, 박선영, 박찬민, 최성국, 임호, 데니정 외 다수의 연예인을 직접 담당했던 현업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호러 메이크업 및 고급 뷰티 메이크업을 받아볼 수 있는 서비스이다.

사일런트 D하우스가 오픈되는 5월 25일부터 27일까지는 쇼케이스 진행 소식이 있어 또 다른 관심을 끌고 있다. 금요일부터 주말까지 3일 동안 펼쳐지는 이 쇼케이스에는 MC김현영의 진행과 함께 팝핀현준, 황인선, 고유진, 배드키즈, 댄스팀이 공연을 펼치고, 공연 이후에는 D하우스를 직접 체험한다고 알려져 기대를 높이고 있다.

심지어 이날, 방문한 연예인들이 D하우스를 즐기기 위해 찾은 일반인들과 함께 체험에 입장할 예정이다.

또한 봉만대 감독, 김덕수 감독, 크리에이터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개그맨 이상훈, 국내 최초 볼걸 함민지, 간고등어 코치로 유명한 최성조, 스타 셰프 푸드킹콩 시온, 방송인 김수영, 장하나, 정종철, 권재관, 김기옥, 하지영, 황은수 등 영화 감독과 개그맨, 방송인을 비롯하여 각 분야의 유명인들과 아역 배우들이 직접 체험에 참여한다.

서울 중심가인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만날 수 있는 사일런트 D하우스의 다양한 오픈 기념 이벤트 소식과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사일런트디하우스
언론연락처: 사일런트디하우스 홍보대행 유니콘랜드 이미선 010-9943-902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AD]
라이프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