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최초 작성일 : 2019-09-22 14:26:10  |  수정일 : 2019-09-22 14:26:14.150 기사원문보기
이상화, 예비신랑 강남에 마음 연 계기…“나랑 편히 쉬자” 은퇴 고민에 위로

[이투데이 한은수]

가수 강남과 결혼을 앞둔 ‘빙상 여제’ 이상화가 강남에게 마음을 연 계기를 전했다.

21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골프 전설 박세리와 전 스피드 스케이트 국가대표 선수 이상화가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이상화는 “강남과는 ‘정글의 법칙’에서 만났다. 카메라가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 아주 다른 사람”이라며 “장난기 많은 사람처럼 보이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진중하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이상화는 “작년 겨울 무릎이 아파서 은퇴를 고민할 때였다. ‘정법’ 만남이 잦아진 시기기도 하다”라며 “그때 강남에게 은퇴 관련해 고민을 털어놨다. 그 이야기를 가만히 듣더니 ‘넌 이미 레전드다. 너를 보고 힘을 얻은 사람이 많다. 이젠 그만 내려놓고 나랑 편히 쉬자’라고 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상화는 “그때 이미 호감이 있을 때였다. 그게 큰 위로가 됐다”라며 강남에게 마음을 연 계기를 전했다.

이야기를 들은 박세리는 “나랑 왜 이렇게 분위기가 다르냐. 나도 강남과 ‘정글의 법칙’을 함께 갔다”라며 “힘들어 죽겠는데 강남이 장난을 많이 쳐서 정말로 때릴 뻔했다. 카메라 있어서 참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한편 강남과 이상화는 약 1년간의 교제 끝에 오는 10월 결혼한다.

[관련기사]
‘결혼’ 강남♥이상화, 올해 초 프러포즈…한강 보이는 곳에서 반지 건네 ‘눈물’
'이상화' 남자 만난 후 무엇이 달라졌나, 받기로 한 땅은?
이상화, 고다이라 나오 이어 새로운 日 인연 생긴다…일본인 시부와의 관계는?
‘강남의 사랑’ 이상화, 예비신부의 엄청난 자태
강남♥이상화, '동상이몽 시즌2' 합류…결혼식 준비 과정부터 신혼 일상 공개

전체기사 기사 목록위로

인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