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인 걸그룹 KIIRAS (키라스)가 따뜻한 크리스마스 메시지를 전했다.
키라스는 25일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건네고 다채로운 컨텐츠를 공개했다.
키라스는 소속사 린브랜딩을 통해 "데뷔 후 첫 크리스마스를 팬분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키라스의 첫 캐럴송 'KIIRASMAS' 들으시면서 즐겁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키라스가 최근 발매한 'KIIRASMAS'는 경쾌한 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캐럴 송이다. "KIIRASMAS IS COMING TO TOWN!"이라는 캐치 프레이즈처럼 크리스마스를 키라스만의 축제로 물들이는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표현한 노래다.
키라스만의 유쾌하고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담겨 있는 만큼, 해마다 다시 찾게 될 '연말 플레이리스트 필수 캐럴'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키라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을 통해 밸런스 게임, 토론회 등 흥미로운 구성으로 완성된 자체 컨텐츠를 공개하고, 인스타그램 라이브까지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키라스는 올해 핫 데뷔부터 'KILL MA BO$$', 'BANG BANG!' 발매 그리고 크리스마스 시즌송 'KIIRASMAS'까지 다채로운 활동으로 2025년을 가득 채웠다. 오는 31일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루의 중심지에 위치한 대형 복합 문화 공간에서 개최되는 'NEW YEAR'S EVE COUNTDOWN 2026'에 헤드라이너로 참석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