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육 플랫폼 선도기업 NE능률이 수학 교재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NE능률은 강점인 영어 교재 브랜드를 바탕으로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전 학년을 아우르는 수학 교재를 단계적으로 출시하며 수학 교육 시장에 본격 진입했다.
2023년 출시된 수학유형서 ‘각’이 시장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데 이어, 2024년에 선보인 수학기본서 ‘씨’의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며 수학 교재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교육업계 관계자들은 "NE능률이 수학 분야에서도 빠르게 탄탄한 입지를 구축할 가능성이 크다"라고 평가하고 있다. 이는 NE능률의 교육 콘텐츠 개발 역량과 브랜드 신뢰도, 학생과 교사들로부터 얻은 높은 콘텐츠 만족도가 수학 교재 개발에도 그대로 적용될 것으로 기대되기 때문이다.
회사 관계자는 "수학 교재 시장은 높은 진입장벽과 까다로운 소비자의 요구를 가진 시장으로 평가된다"라며 "NE능률이 수학 시장에서 짧은 기간 내에 성과를 내는 것은 그만큼 높은 콘텐츠 품질과 학생 중심의 학습 솔루션을 제공했음을 입증한 결과이다"라고 설명했다.
NE능률의 수학 교재 성공 요인은 뛰어난 콘텐츠 품질에 있다. ‘각’ 시리즈는 문제 유형별 학습을 기반으로 실전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두었으며, ‘씨’ 시리즈는 수학 개념을 체계적으로 쌓을 수 있는 기본서로 자리 잡고 있다.
수학유형서 '각'과 수학기본서 '씨' 모두 학습자 중심의 체계적 학습 방법론과 최신 교육과정을 반영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NE능률 주민홍 대표는 "NE능률은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체계적이고 신뢰도 높은 교육 콘텐츠 제공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며 "지난 45년 동안 교육 콘텐츠를 개발하며 쌓아온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 국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혁신적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며 교육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