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국제뉴스) 이대웅 기자 = 국제대학교 부설평생교육원 시니어 모델 과정 하이클래스 13기와 베이직클래스 14기 수료식 겸 패션쇼가 지난 25일 오후 국제대학교 문화예술콘텐츠학과 워킹룸에서 열렸다. 이날 시니어 모델 장은미가 수료식 패션쇼에서 탑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수료식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된 가운데, 축하무대에서는 국제대학교 남재성 교수의 감미로운 색소폰 연주와 강종삼 부회장을 포함한 5인의 팬플룻 연주가 이어져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수료생들은 자유복 패션쇼와 청바지 댄스워킹 퍼포먼스를 통해 자신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하며, 참석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특히, 수강생들의 자신감 넘치는 워킹과 아름다운 의상은 참석자들의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작품 발표를 마친 후, 수강생 모델들은 공로상 수상과 수료증 수여로 뜻깊은 시간을 마무리 했다.
수료식을 마친 박종선 총괄교수는 "모델 수업은 단순한 자세 교정과 런웨이 워킹을 넘어, 각 수강생의 개성과 끼를 발견하는 과정이다. 그래서 자신감을 찾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는 중요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며, "국제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앞으로도 뛰어난 교수진과 차별화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수강생들의 멋진 미래를 응원할 것이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베이직클래스 15기는 오는 5월 9일부터 12주간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