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스포츠 박자은 인턴기자) 29CM는 40여 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의 24FW 인기 상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겨울 시즌 오프 기획전을 서울, 대구, 판교 이구갤러리에서 2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29CM의 브랜드 큐레이션 공간 ‘이구갤러리’가 지난 9월 더현대 판교에 세 번째 매장을 열었다. 이구갤러리는 2022년 여의도 더현대 서울과 동성로 더현대 대구에서 첫선을 보인 후 경기권에 처음 진출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판교점은 특히 여성 고객을 위한 디자이너 패션 셀렉숍으로 운영되며, 다양한 브랜드와 함께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판교점은 레이스, 리엘, 마론에디션, 시야쥬, 시엔느, 앤니즈, 오떼뜨, 유라고 등 여성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드래곤디퓨젼, 디옵튼, 베흐트, 여밈, 카인더베이비, 폴뉴아, 휘게 같은 패션 잡화 브랜드를 선보인다. 시즌별로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는 팝업존도 마련돼 있으며, 현재는 여성 의류 브랜드 ‘오뮤’와 협업해 10월 13일까지 팝업을 운영한다. 오뮤는 캐주얼 라인, 트위드, 셋업으로 구성된 24FW 컬렉션을 소개하며, 행사 기간 중 최대 10% 할인과 29CM 브랜드 페이지 ‘좋아요’ 고객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구갤러리 판교의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9CM 마일리지, 할인 쿠폰, 이구에디션 사쉐·룸스프레이, 까누누레 커피 교환권 등을 증정한다. 29CM 관계자는 “이구갤러리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선호하며 구매력 있는 여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구갤러리를 통해 차별화된 여성 패션 셀렉션을 제공하고 디자이너 브랜드와 고객 간의 접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은 ‘타임 투 시즌 오프’를 테마로 유행을 타지 않는 니트웨어, 데님 팬츠, 스웨트셔츠 등을 최대 68% 할인하며, 가방, 부츠, 장갑, 모자 같은 패션 잡화와 액세서리도 만나볼 수 있다. 판교점에서는 유라고, 르바, 리파인드902의 24FW 리퍼브 제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모든 매장에서 일부 브랜드 상품 구매 고객에게 금액대별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구갤러리는 지금까지 누적 방문객 320만 명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29CM는 매달 새로운 브랜드와 콘셉트를 통해 꾸준히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키는 공간을 만들어가고 있다.
사진 = 29C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