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뉴스=김민정 기자] 폴프랜즈㈜(대표 민형미)의 원사이즈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가 키즈 잡지 ‘앙네뜨 매거진’ 12월호의 표지와 화보를 장식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화보에서는 폴프랜즈의 독특한 디자인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컬렉션이 소개되며, 어린이들과 부모들에게 특별한 패션을 선보였다.
앙네뜨 매거진 12월호는 ‘서로엔터테인먼트’가 발행하며, 이번 호에서는 폴프랜즈의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이 돋보였다.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이 조화를 이뤄 어린이들이 꿈꾸는 세상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트렌디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폴프랜즈는 원사이즈 양말 분야에서 탄탄한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하고 있으며, 올해 2월에 이어 12월에도 앙네뜨 매거진에 수록되면서 유아동 패션 브랜드로 입지를 단단히 굳혀가고 있다.
폴프랜즈의 관계자는 "유아동 양말뿐만 아니라 성인 양말도 함께 제공해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좋은 아이템이 될 수 있으며, 매 시즌 유니크한 디자인과 좋은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현재 25 SS(봄·여름) 시즌 론칭을 위해 준비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폴프랜즈의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