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정에스더 기자) 배우 온주완과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가 결혼식 사진을 공개했다.
온주완과 방민아는 지난 3일 각자의 SNS에 결혼식 사진을 다수 게재했다.
두 사람은 지난달 29일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가족들만 초대한 채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한 해변에서 행복하게 미소짓는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SNS에서 서로를 향한 애정을 숨김없이 드러내기도 했다.
온주완은 지난 3일 "Let‘s go together towards happiness"(행복을 향해 함께 가자)는 글을 올렸고, 이에 방민아는 하트 이모티콘으로 댓글을 달며 화답했다.

이에 배우 서효림, 전혜빈, 윤세아 등 수많은 연예계 동료들도 축하와 응원을 건네고 있다.
한편 1993년생인 방민아는 2010년 그룹 걸스데이 멤버로 데뷔했다. 이후 가수뿐 아니라 배우로도 다수 작품에 출연했다. 1983년생인 온주완은 지난 2002년 SBS 드라마 '야인시대' 단역으로 데뷔한 후 영화, 드라마, 뮤지컬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SBS 드라마 '미녀 공심이', 2020년 뮤지컬 '그날들' 등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두 사람은 '그날들'을 통해 재회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방민아, 온주완 SN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