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이우경 인턴기자) 그룹 비투비 서은광의 첫 솔로 정규 앨범 '언폴드(UNFOLD)'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지난 26일과 27일에 공개된 서은광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언폴드' 콘셉트 포토는 '힐링'과 '판타지'를 오가는 극적인 반전 매력을 담아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은광은 푸른 수풀과 꽃에 둘러싸여 은은한 미소로 '힐링 비주얼'을 뽐냈다. 니트와 셔츠를 레이어드한 따뜻한 스타일링에 손에 앉은 푸른색 나비가 더해져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다른 사진에는 커다란 날개를 단 천사로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럭셔리한 화이트 슈트에 등을 감싼 날개가 어우러져 한 편의 판타지 영화 같은 몽환적인 무드를 완성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그레이티스트 모먼트(Greatest Moment)'로, 서은광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짙은 음악색을 녹여냈다. 이 외에도 '마이 도어(My Door)', '바람이 닿을 때', '몬스터(Monster)' 등 총 10곡이 수록돼 서은광의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또한 서은광은 앨범 발매 후 오는 12월 20일과 21일 서울, 27일 부산에서 솔로 콘서트 '마이 페이지(My Page)'를 개최한다. 특히 5년 5개월 만에 열리는 이번 솔로 콘서트는 서울 공연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여전한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언폴드'는 오는 1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비투비 컴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