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 시술 정보 플랫폼 여신티켓이 오는 11월 11일부터 12월 10일까지 '블랙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K-뷰티를 대표하는 피부시술 대규모 할인 이벤트로 다양한 맞춤형 특가 기획전과 게릴라성 타임딜을 통해 최대 49%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선착순으로 제공되는 포인트와 할인쿠폰, 쿠폰팩까지 증정 외에도 회원을 대상으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이벤트에 도전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아울러 기간 내 구매 후 사용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주별 ‘빅 래플’ 이벤트가 진행된다. 약 300만 원 이상의 경품이 마련된 이번 래플은 총 3차에 걸쳐 진행되며, 에르메스·티파니앤코·샤넬·미우미우·에스티로더·크리드 등 럭셔리 브랜드의 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여신티켓은 이번 행사를 통해 K-뷰티 관련 시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운영할 계획이다. ‘블랙 핑크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오는 11월 11일 오후 2시부터 여신티켓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여신티켓은 누적 앱 다운로드 380만 건 이상을 기록하며, 2만7천여 곳의 병원 정보를 제공하는 국내 K-뷰티 플랫폼이다. 특히 155만 개가 넘는 광고 없는 실제 이용자 후기를 기반으로 신뢰도 높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투명한 데이터 서비스를 통해 ‘합리적이고 현명한 뷰티 선택의 기준’으로 평가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