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ICTWOW 수출상담회 포스터
정보통신산업진흥원(원장 허성욱, 이하 ‘NIPA’)은 국내 ICT 기업의 마케팅 및 해외 시장 진출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스마트서비스 창출 기반 확충’ 사업의 일환으로 해외 수출상담회를 12월 4일부터 6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 ICTWOW(WORLD ONLINE ICT SHOW) : ICT 기업과 글로벌 바이어를 연결하는 상시적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으로 셀러-바이어 매칭, 온라인 전시관, 수출상담회 운영을 지원
스마트서비스 창출 기반 확충 사업은 국내 ICT 기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수출상담회를 개최한다. 해외 바이어들을 국내로 초청해 국내 ICT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산업 활성화 및 ICT 국가 역량 제고를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상담회는 2024 대한민국 소프트웨어대전과 연계해서 참가할 수 있는 자격도 함께 주어져 관련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소프트웨이브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후원하며 국내외 관련 업계의 디지털 전환 및 핵심 기술 산업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ICTWOW 수출상담회에 참여하는 12개 기업은 해외 바이어 상담은 물론, 소프트웨이브 전시 참여와 기업별 전시 부스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기업들은 수출을 확대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기술벤처재단 홈페이지 (https://www.ktvf.or.kr/announcement/business.php?ptype=view&idx=4084&page=1&code=business&code=business)에서 확인 가능하다.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소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발전 전략과 정책으로 정보통신산업을 진흥하고 있다. 창의적인 인재 육성과 SW 산업 경쟁력 강화로 정보통신산업을 더 고도화하고 미래 신산업 창출에 힘을 쏟고 있다.
출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언론연락처: 정보통신산업진흥원 광고대행 비제이엔비 곽경민 대표 031-546-069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