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체육산업개발 임직원들이 뮤지컬 갈라 콘서트 관람객을 대상으로 청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체육산업개발(대표이사 신치용)은 지난 8월 31일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88수변무대에서 ‘공익신고 및 공익신고자 지원제도’를 홍보하는 ‘청렴 더하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체육산업이 주최·주관한 뮤지컬 갈라 콘서트와 연계해 공연 관람객 및 공원 내방객을 대상으로 공익 침해행위 유형과 공익신고자 보호 및 비실명 대리신고 제도에 대해 적극 홍보함으로써 관련 제도에 대한 시민 인식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체육산업 감사실장을 비롯한 직원 10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공익 침해행위 유형 △부패·공익신고 방법 △비실명 대리신고 이용 방법 등을 설명하고 신고 절차에 관한 홍보 스티커를 배부하며 공익 제보 활성화 및 건전한 신고 문화 조성을 위해 힘썼다.
또한 청렴 OX 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청렴 실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했다.
체육산업 신치용 대표이사는 “이번 ‘청렴 더하기’ 캠페인은 체육산업의 청렴 의지를 시민들과 공유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올림픽공원을 찾는 많은 시민들과 함께하는 청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청렴한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 또한 직원들의 청렴 의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면서 국민 신뢰를 한층 더 굳건히 하겠다”고 말했다.
한국체육산업개발 소개
한국체육산업개발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으로, 올림픽공원, 미사리 경정공원 등 88서울올림픽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 및 스포츠·문화 공간 제공을 통한 국민건강과 행복증진을 위해 1990년 7월 설립됐다. 현재는 올림픽시설물 및 분당·일산스포츠센터 관리·운영과 경륜·경정시설물, 에콜리안 골프장, 한국스포츠정책과학원 시설 관리와 12개 장외 지점 등을 관리하는 스포츠·문화 사업 전문기관이다. 본부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출처: 한국체육산업개발
언론연락처: 한국체육산업개발 총무팀 박새미 과장 02-2180-3455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