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TOP3 전유진, 일본 상대 한일가왕전 결과로 실력 입증할까?

[ 국제뉴스 ] / 기사승인 : 2024-05-07 21:28:09 기사원문
  • -
  • +
  • 인쇄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결과(사진=크레아스튜디오, MBN '한일가왕전')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결과(사진=크레아스튜디오, MBN '한일가왕전')

7일 방송되는 ‘한일가왕전’ 6회에서는 모든 경연이 마무리된 후 한 자리에 모인 한일 TOP7이 눈물을 흘리며 아쉬움을 나누는 현장이 담기며, 갈라쇼가 진행된다.

한일 TOP7은 한국과 일본에서 각각 진행됐던 ‘현역가왕’과 ‘트롯걸즈인재팬’이 끝난 직후 첫 만남을 가졌던 상황이다. 이후 ‘한일가왕전’ 무대를 위해 약 두 달여 기간을 함께 호흡하고 부대끼며 때로는 치열한 경쟁을, 때로는 우정을 쌓았다.

14명 한일 참가자들은 축제 같던 갈라쇼 그리고 이어진 모든 시상식 이후 마주한 후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서로의 손을 부여잡고 눈시울을 붉힌 채 여느 때보다 유독 아쉬운 작별의 인사를 나눈다.

한편, 전유진과 김다현은 7일 ‘한일가왕전’ 6회 한일 TOP7이 함께 펼치는 ‘갈라쇼’를 통해 처음으로 듀엣 MC에 도전한다.

‘갈라쇼’에서는 14인의 멤버가 치열했던 대결의 승패 여부를 떠나 대결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매력을 방출하는 축제 같은 ‘갈라쇼’를 펼친다.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결과(사진=크레아스튜디오, MBN '한일가왕전')
현역가왕 한일가왕전 결과(사진=크레아스튜디오, MBN '한일가왕전')

먼저 전유진과 김다현이 진행을 위해 마이크를 들고 무대 위에 올라서고, 전유진은 “저희끼리 진행을 맡다니 너무 떨린다”라고 벅찬 소감을 전한다.

이후 전유진과 김다현은 이지연의 ‘난 아직 사랑을 몰라’로 상큼미가 터지는 완벽한 댄스 듀엣 무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전유진과 김다현은 “‘현역가왕’이 낳고, ‘한일가왕전’이 키운 두 자매입니다”라고 자신들을 소개해 폭소를 이끌어낸 후 아이돌 군무 못잖은 댄스 열전을 구사해 “쟤네 진짜 잘한다”라는 환호성을 얻는다.

그런가 하면 한국과 일본 TOP7은 ‘갈라쇼’ 오프닝부터 계은숙의 ‘노래하며 춤추며’를 선곡, 한국팀은 일본말로, 일본팀은 한국말로 합창하는 감동적인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한다.

또한 마이진은 가죽 재킷과 스탠드 마이크를 장착한 채 등장, 일본 레전드 록밴드 ‘엑스재팬’의 대표곡인 ‘엔드리스 레인’을 열창하며 보이시한 매력을 터트려 모두를 열광하게 한다.

반면 ‘엔카 신동’ 아즈마 아키는 ‘한국의 가왕’ 조용필이 1976년 발표한 후 현재까지도 일본에서 가장 많이 리메이크된 한국 노래 ‘돌아와요 부산항에’를 특유의 감성으로 표현, 모두의 입틀막 감동을 이끈다.

특히 ‘한일가왕전’에서 청아한 목소리로 심금을 울리는 노래를 선사했던 우타고코로 리에는 무대 이후 “여러 번 말씀드리고 싶어요. 정말 많이 고맙습니다”라고 눈물을 닦아내며 격한 마음을 내비치고, 마자매로 거듭난 마코토는 마이진과 포옹한 채 “또 볼 수 있겠죠”라고 진한 아쉬움을 터트린다.

마침내 한국 TOP1 전유진이 손과 입으로 마지막을 알리는 ‘엔딩 슬레이트’를 날림과 동시에 모두의 “감사했습니다”라는 인사가 울려 퍼지면서 모든 일정이 마무리 된다. 내내 눈물을 글썽이던 린이 “진짜 끝난거 같아”라고 울먹인 채 연신 눈가의 눈물을 닦아내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먹먹하게 한다.

그런가하면 ‘한일가왕전’ 마지막 6회 방송에서는 첫 번째 트로피를 받을 나라와 함께 한일 연예인 마스터들의 투표로 상대국 진출을 위한 노래를 받게 될 MVP가 선정된다.

한일 TOP7 중 ‘한일가왕전’에서 한일 마스터들로부터 활약상과 상대국 진출 가능성을 가장 높게 평가받은 가수는 누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일가왕전’ 린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한일가왕전’ 린 (사진=크레아 스튜디오)

제작진은 “한일 TOP7이 그동안 펼쳤던 대결 구도에서 벗어나 ‘한일가왕전’에서 다 보여주지 못한 자신들의 매력을 대방출하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한일가왕전’이 아니라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을 한일 14인들의 역대급 무대를 함께 즐겨달라”고 전했다.

한편, 한일가왕전 최종 결과를 앞두고 출연진 나이 프로필 인스타 등도 주목을 받고 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