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현 부모 이혼하나..너무 충격적인 폭행수준(+직업·나이)

[ 살구뉴스 ] / 기사승인 : 2022-05-19 15:14:54 기사원문
  • -
  • +
  • 인쇄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2-결혼지옥'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2-결혼지옥'






배우 김승현의 부모인 김언중-백옥자의 위태로운 부부 사이가 공개돼 충격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방송에서 공개된 폭력, 욕설이 난무하는 충격적인 실상에 김승현 부모 이혼 위기에 대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지난 5월 16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2-결혼지옥' 예고편에서는 43년 차의 연륜을 가진 김승현의 부모인 김언중-백옥자가 두 번째 의뢰인으로 출연, 부부 고민을 상담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1948년생으로 73세인 김언중은 김포에 위치한 노끈 공장 회사 대표입니다. 김언중은 9살 연하인 백옥자와 결혼했고, 아들 김승현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할 당시 잉꼬 부부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곪을 대로 곪은 부부 사이로 충격을 안겼습니다.

방송에서는 둘의 부부싸움이 고스란히 노출됐습니다. 백옥자는 김언중에게 "제발 충격 좀 안 받게 해줘. 내 몸이 병X 될 것 같아", "나한테 거짓말했잖아. 또 거짓말하냐, 네가 인간이냐", "나잇살 먹어가지고 이 XX"이라며 연이어 욕설을 쏟아냈습니다.

또한 백옥자가 핸드백으로 김언중의 얼굴과 몸을 때리며 "넌 인간도 아니다", "너와 난 끝났다. 집에 들어오지 마라"라고 말해서 충격을 자아냈습니다.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2-결혼지옥'
사진=MBC '오은영 리포트2-결혼지옥'






부부의 영상을 지켜본 오은영 박사도 "어...어..."라며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부부가 촬영한 분량은 오는 5월 3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오은영 리포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에게 그동안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궁금증이 쏠리고 있습니다.

김언중, 백옥자는 김승현이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할 당시 잉꼬 부부로 인기를 얻었기에 이번에 공개된 모습은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김언중은 2018년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건강에 이상 신호를 느끼자 백옥자한테 통장을 건넨 적도 있습니다.







사진=KBS 2TV '살림남' 캡처
사진=KBS 2TV '살림남' 캡처






당시 생애 첫 건강검진을 앞두고 불안에 떨던 그는 아내한테 전 재산을 맡기며 그간 고백 못한 회한과 연민을 드러냈습니다. 그는 "자기를 위해 모아놓은 돈이니까 제가 없더라도 잘 써줬으면 좋겠다. 당신 비행기도 한번 못 태워주고 너무 속상했다.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갖고 있어봐라"라며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에 백옥자도 "이런 줄 꿈에도 몰랐다. 왜 큰 병 걸린 사람처럼 얘기하냐"며 불안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다행히 김언중은 검사 결과 큰 문제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의사는 "대장에 측방 발육형 종양이 발견됐지만 큰 고비는 아니다"라고 밝혔고, 김승현 가족은 모두 가슴을 쓸어내렸습니다.

둘은 병원에서 나온 뒤에야 서로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다시 한번 깨닫는 계기가 됐다며 미소를 지어 보였습니다.

김언중과 백옥자는 '살림남'에서도 티격태격했지만 이혼을 언급한 적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살림남' 이후 4년 만에 출연한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에서는 달랐습니다. 5월 16일 첫 방송부터 황혼 이혼을 언급하더니 급기야 몸싸움까지 벌인 것입니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9쌍 부부의 일상을 관찰하고 함께 고민을 나누는 프로그램입니다.

부부의 아들이자 배우인 김승현도 부부 상담소에 스페셜 MC로 출연합니다. 부모님과 동반 출연인 만큼 어떤 특별한 활약을 펼칠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은영 리포트–결혼지옥'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30분에 방송됩니다.



  • 글자크기
  • +
  • -
  • 인쇄

포토 뉴스야

랭킹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