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12일 공식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 (Let’s get it)‘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단체 콘셉트 포토 속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은 다채로운 색감의 그라피티가 그려진 벽과 자동차를 중심으로 시크하고 힙한 바이브를 발산했다.
개인 콘셉트 포토에서는 무심한 듯한 표정의 현빈을 시작으로 자동차 위에 올라타 악동 매력을 발산한 윤, 사랑스러운 포즈로 시선을 끄는 연우, 비주얼과 힙한 무드를 뽐낸 진혁,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는 시윤까지 한층 성숙해진 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의 매력이 돋보였다.
또한 나우어데이즈의 신보 발매 기념 이벤트도 공개됐다. 나우어데이즈는 신곡 발매일인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서울 홍대 레드로드에서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 나우어데이즈는 버스킹 공연을 통해 신곡 ’렛츠기릿 (Let‘s get it)’의 무대를 대중 앞에 처음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클럽 데이앤과 직접 만나 소통에 나선다.
한편 나우어데이즈의 새 디지털 싱글 ‘렛츠기릿 (Let’s get it)‘은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