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청아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이청아는 베이지 톤의 시스루 시퀸 드레스를 입고 단아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뽐냈다. 그녀의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돋보였으며, 특히 드레스에 더해진 은은한 반짝임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드레스는 시퀸 소재로 고급스러움을 더했을 뿐 아니라, 시스루 디자인을 통해 유니크한 패션 감각을 보여줬다. 퍼를 활용한 디테일 또한 눈길을 끌었는데, 이는 이청아의 우아함을 더욱 극대화시키며 기품 있는 이미지를 강조했다.
또한, 계단에서 포즈를 취한 사진에서는 그녀의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돋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이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이청아의 감각적인 패션 선택이 돋보였다. 전체적으로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스타일을 동시에 소화해내며 자신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한편, 이청아는 종영된 JTBC 토일드라마 ‘하이드’에서 하연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이 드라마는 쿠팡플레이 시리즈로 큰 관심을 받으며, 이청아의 연기 변신으로 많은 찬사를 받았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