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정우 신임 산내면장은 1월 12일부터 3일간 지역 36개 경로당을 차례로 방문하며 어르신들에게 새해 인사와 함께 부임 인사를 전하고 본격적인 면정 업무에 들어갔다.
이번 경로당 순회는 취임 인사를 넘어 지역 현안과 경로당 운영 과정에서의 불편 사항을 직접 듣기 위해 마련됐다. 이정우 면장은 어르신들과 소통하며 경로당 이용 여건과 건의 사항을 청취하고, 보다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한 의견을 수렴했다.

현장에서는 겨울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점검도 병행됐다. 난방 시설 상태를 확인하고 한파 대비 안전 수칙을 안내했으며,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홍보 활동도 함께 이뤄졌다.
어르신들은 추운 날씨에도 직접 마을을 찾아와 작은 이야기까지 경청해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하며, 올 한 해 산내면에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란다는 덕담을 나눴다.
이정우 산내면장은 "어르신들이 경로당을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자주 찾아뵙고 현장의 목소리를 면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방문을 계기로 지역 경로당에 게시된 노후 태극기와 새마을기, 노인회기가 새 것으로 교체됐다. 새롭게 단장된 태극기를 본 어르신들과 주민들은 경로당 환경이 한층 개선됐다며 만족감을 나타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