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의령군가족센터(센터장 전병석)는 지난달 30일, 의령나눔문화복합센터에서 2025년 사업성과보고회 및 가족 축제를 개최하였다.
100여명을 대상으로 한 해의 주요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지역 가족이 함께 즐긴 이번 행사는 식전행사와 1부 사업성과보고회, 2부 가족축제로 진행되었다.
식전행사에서는 자격증을 취득한 결혼이주여성이 직접 운영하는 체험존을 통해 아로마테라피 차량용 디퓨저 만들기, 커피박 복주머니 만들기 체험, 다이룸사업 자격증반의 성과물인 마크라메·아로마테라피·비누꽃 플로리스트 작품 전시와 포토존 운영도 함께 진행되었다.
사업성과보고회에서는 축사, 다이룸사업 자격증 수여식, 사업 영상 상영 등을 통해 센터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였으며, 이어 가족 축제에서는 자조모임 우쿨렐레 공연, 샌드아트 공연, 매직 벌륜 마술쇼 등 다채로운 무대가 펼쳐졌다.
공연 사이에는 간단한 레크리에이션으로 참여자 간 소통의 시간도 마련되었다.
가족센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센터의 한 해 성과를 지역사회와 함께 나누고,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지원사업을 통해 지역 가족의 삶의 질 향상과 공동체 회복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센터의 프로그램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의령군가족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 / jaeyuntop@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