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N 한나래 인턴기자) 넷마블이 '지스타 2025'에서 토크쇼를 선보였다.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PD 토크쇼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지스타 2025 넷마블관에서 출품작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무대 행사 ‘PD시켜 레벨업!?’을 15일 오후 12시 5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개발을 총괄한 넷마블네오 권도형 개발 PD가 직접 무대에 올라 ‘나 혼자만 레벨업’ IP 기반의 스토리적인 매력과 로그라이트 장르의 재미 등에 대한 소개를 진행했다.
또한 인플루언서 ‘지존조세’와 ‘샘웨’가 함께 무대에 올라 이용자들이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에 대해 궁금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질의응답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이 밖에도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는 지스타 2025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의 시연 버전을 플레이하고 ‘레노버 UMPC Legion Go 2’, ‘RTX 5060Ti 그래픽카드’, ‘Razer 게이밍 키보드’, ‘Razer 게이밍 마우스’ 등의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타임어택 랭킹전’을 비롯해 시연과 설문조사에 참여한 관람객에게 총 2장의 ‘행운의 포토카드(스크래치 복권)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진행됐다.
또한 지스타 2025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매일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부스에 방문하는 선착순 40명을 대상으로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 캔뱃지 세트를 증정한다.
현장에서는 3D ‘성진우’와 ‘용제’, ‘이그리트’를 실사 사이즈로 체험하고 함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성진우와 그림자 군단’ 포토존을 만나볼 수 있다.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나 혼자만 레벨업: 카르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페이지 및 카카오 채널, 공식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길: STAR DIVE' 개발자 DIVE 토크쇼

넷마블은 개발 중인 액션 RPG 신작 '몬길: STAR DIVE(개발사 넷마블몬스터)' ‘개발자 DIVE 토크쇼’를 ‘지스타 2025’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넷마블몬스터 이동조 PD와 넷마블 강동기 사업부장이 직접 참여해 개발 비화와 주요 콘텐츠를 소개하고 여러 질의응답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유명 인플루언서인 ‘지존조세’가 함께해 다양한 질문과 토론으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많은 관심이 집중된 부분은 한국의 멋을 담은 신규 지역 ‘수라’와 ‘낙산’ 마을의 개발 비화였다. 이번 지스타에서 처음 공개된 ‘수라’는 ‘에스데’, ‘플레아’, ‘레이나’ 등 9기사단의 여정이 끝난 후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지는 신규 지역이다. 이 지역에는 매력적인 한국 콘셉트 캐릭터들과 한국 도깨비 ‘두억시니’ 등 보스 몬스터들이 등장한다.
특히 ‘수라’의 거점인 ‘낙산’ 마을은 핵심 캐릭터 ‘미나’의 이야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무대이기도 하다. 이에 ‘낙산’은 단순히 배경만 한국적인 것이 아니라, 스토리와 디자인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몬길: STAR DIVE'의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주요 지역으로 제작되고 있다.

‘몬스터링’ 콘텐츠 강화도 예고됐다. ‘몬스터링’은 몬스터를 포획·수집·합성하는 '몬길: STAR DIVE'의 핵심 시스템이다. 지난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CBT)에서 선보인 ‘링크체인’ 시스템을 한층 발전시키고, 특별한 능력을 가진 ‘전설 몬스터’ 등 세계관적으로 의미 있는 몬스터들도 지속 추가할 계획이다.
한편 '몬길: STAR DIVE'는 지스타 기간 동안 ‘개발자 DIVE 토크쇼’ 외에도 ‘성우 토크쇼’, ‘최강 인플루언서 보스 토벌 대전’ 등 다양한 무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이와 연계된 현장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상품도 제공한다.
'몬길: STAR DIVE' 는 내년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현재 글로벌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관련해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넷마블이 '지스타 2025'에서 제공하는 다른 프로그램들도 남아있다. 오후 2시 10분부터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오드라이브'무대가 진행 중이다. 오후 3시 20분부터는 '이블베인'무대 시연 프로그램, 행사 마지막 날 16일에는 '일곱 개의 대죄: Origin'의 게임 세계를 소개하는 특별 무대가 마련될 예정이다.
사진=MHN DB, 넷마블








































































